급식 먹을 때 절대 일어날리 없는 상황들 ㅋㅋㅋ

게시일 2021. 05. 06.
조회수 2 195 330
12 000

그립다 급식

웃소의 다양한 굿즈는!? 웃소샵 ▶ wootsoshop.com
웃소 구독하기 ▶ goo.gl/UnQQTU
웃소 멤버십 [아코] 가입하기 ▶ kowill.infojoin


[웃소는?!]
웃소 채널은 함께 공감할 수 있는 유형별 공감 영상, 보드게임을 비롯한 다양한 게임 및 챌린지 등 함께 모여 왁자지껄 떠들며 즐기는 모든 웃음을 영상으로 담습니다! 뚜루뚯뚯 뚜뚜뚜루루~ 우~웃소!

웃소 Wootso
홈페이지 wootso.com
웃소샵 wootsoshop.com
인스타그램 wootso

웃소 Wootso
댓글  
  • Wis٭ CIA ऌ_šøľø

    Wis٭ CIA ऌ_šøľø

    시간 전

    1:46 4:12 아니 언제는 코다리 안나오냐고 물어볼때은 언제고 ㅋㅋ

  • 김이노 나마에와

    김이노 나마에와

    3 시간 전

    우리 학교에 랍스타 나왔는데 ㅋㅋㅋ

  • 김민성

    김민성

    3 시간 전

    절대못나오는 급식

  • 소정이눈 행보케

    소정이눈 행보케

    5 시간 전

    0:54 옆에 메뉴 초라

  • 알록달록이지

    알록달록이지

    6 시간 전

    아~저학교면행복하겠당~잘생긴오빠들도있고예쁜언니야들도있고급식도맜이있고점심시간도길고♡내 꿈에학교다ㅜㅜ♡♡♡♡♡♡사랑해용♡♡♡

  • 베슈터의 game

    베슈터의 game

    6 시간 전

    저얌

  • anaknijalou Jung

    anaknijalou Jung

    8 시간 전

    아니 급식 먹고 싶었어 급하더니 왜 천천히 가 ㅋㅎㅋㅎㅎㅋㅎㅋㅎㅋㅎㅋㅎㅎㅋㅎㅋㅎㅋㅎㅎㅋㅎㅋㅎㅋㅎㅎㅋㅎㅋ

  • YouTube카르킨

    YouTube카르킨

    8 시간 전

    친구들이 밀었을 때 ㅈㄴ 빡치죠 ㅋㅋ저걸 잡는다고????

  • YouTube카르킨

    YouTube카르킨

    8 시간 전

    나도 그랬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초등학교 때 맛있는거 진짜 많이 나옴 치킨도 나오고 피자도 나오고 스파게티도 나오고 파스타 나오고 짜장면도 나오고 냉면도 놨왔어요 ㅋㅋㅋㅋ

    • 김유진

      김유진

      6 시간 전

      저도요ㅋ

  • 하민ᐛ

    하민ᐛ

    11 시간 전

    7. 요구르트 저거 다먹으면 설..ㅆ

  • 마플블록

    마플블록

    12 시간 전

    썸네일이 바꼈다

  • 리터

    리터

    일 전

    전 어른 입맛이라 곤드레밥이 나오면 정말 맛있게 먹죠 국과 함께 ㅎㅎ

  • 방과후 파쿠르 - After school parkour

    방과후 파쿠르 - After school parkour

    일 전

    코다리가 있는데 왜 친킨은 왜 있어?

  • 39김소율

    39김소율

    일 전

    저희 학교는 치킨이랑 고기 맨날 나와요 ㅋㅋ

  • 다은✧*。DaEun

    다은✧*。DaEun

    일 전

    2:30. 뭔가좀...귀엽구..웃긴듯..?

  • 백민우

    백민우

    일 전

    7:07 저요

  • 백민우

    백민우

    일 전

    2:03 그게 나야

  • 백민우

    백민우

    일 전

    5:04 저희 학교는 코다리가 JMT임 코다리강정은 닭강정 맛이남 학교에서 코다리 강정 처음 먹었을때 맛없을줄알았는대 맛있습

  • 벚꽃

    벚꽃

    일 전

    이런급식이 매일나오면 학교갈맛날듯..

  • 채명숙

    채명숙

    일 전

    2:50 급식 받은거 어디갔지?

  • 윌린법사

    윌린법사

    일 전

    랍스타 이런거 뭐시기 있다고 해도 김치는 꼭 나올줄 알았지 난,,

  • 김혜진

    김혜진

    일 전

    문방구 어제가

  • 그리핀도르

    그리핀도르

    2 일 전

    우리반 에서 급식 닭강정 나왔는데 더먹고 싶어서 급식실에서 더받아오려고 했는데 많이달라니까 통을 새걸로 바꿔주심

  • 김승민

    김승민

    2 일 전

    엄청난 소식! 우리반 애들은 코다리 더먹을 려고에를 씀 ㅋㅋㅋㅋㅋㅋㅋ ㄹㅇ임 ㅋㅋㅋㅋㅋ

  • 줄리

    줄리

    2 일 전

    난 코다리 좋아하는데....(맛없다고하는 사람 보면 이해가 안가요 왜 맛없어요?급식에 없는 유형 재미 많이 있는데 코다리가 급식에 없는유형이라니 ㅠㅠ 맛있는데)_

  • 현욱이

    현욱이

    2 일 전

    와우 맛있게 다

  • seolhee jang

    seolhee jang

    2 일 전

    난성희를좋아해♡

  • seolhee jang

    seolhee jang

    2 일 전

    대박 👍 조케다~~~~~~~~~

  • 관찰일기쓰는패파

    관찰일기쓰는패파

    2 일 전

    으른입맛 유형에서 브로콜리 무침하고 시래기 뭐 어쩌구 내일 나온다 했는데 0:55 에 보면 말한게 없음

  • 오지혜준범

    오지혜준범

    2 일 전

    저는피자짜장면치킨등등나와는데

  • 권선영

    권선영

    2 일 전

    실화???

  • 동전딱지

    동전딱지

    2 일 전

    급식소에 대통령이 왔나 ㅋㅋ

  • 조조조

    조조조

    2 일 전

    영상에 나오는 학교에 다녀요 거짓말아니에여 믿어주세여

  • 감자도리

    감자도리

    2 일 전

    우리 학교에선 뿌링클이랑 맛초킹 나온적 있음

  • 네머니 TV

    네머니 TV

    2 일 전

    우리 학교는 피자랑...핫도그랑...아 근데 치킨이 안나왔넹 라면도 먹고 싶다 급식에서

  • 네머니 TV

    네머니 TV

    2 일 전

    으아 맛있겠다.....ㅠㅠ

  • 지식 게임

    지식 게임

    2 일 전

    솔직히 국 종류로 라면 나와야한다 ㅇㅇ

  • 홍재윤

    홍재윤

    3 일 전

    2:40 거리두기않함
    제미사마하는 거임
    아플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

    • 홍재윤

      홍재윤

      3 일 전

      6:51 학교네 소모임금지 허락바드면 예왜

    • 홍재윤

      홍재윤

      3 일 전

      6:49 의자거리두기 않함 캄마기도없음

    • 홍재윤

      홍재윤

      3 일 전

      1:10 스킨십

    • 홍재윤

      홍재윤

      3 일 전

      0:42 또발견 학교왜이레?

  • 풀땍

    풀땍

    3 일 전

    저희 학교에 랍스타나온적 있슴니다!

  • YouTube악마

    YouTube악마

    3 일 전

    실제로 학교에서 람스터 나오는 학교있음 레알임!

  • 쪼꼬미초코

    쪼꼬미초코

    3 일 전

    근데 급식 선생님 님이 왜 해리 오빠 처럼 똑같이 생겼지?

  • 김영수

    김영수

    3 일 전

    3분39초2 분55초 자리

  • 변종호

    변종호

    3 일 전

    저희 진짜로 랍스타 나온적 있고 대왕새우도 나왔었어요

  • 레모

    레모

    3 일 전

    이 학교는 급식을2번 먹네

  • 이은찬2209

    이은찬2209

    3 일 전

    친구들이 나랑 다 밥먹싶다고하는데?...인싸여섴ㅋㅋㅋㅋㅋㅋ

  • 이성애

    이성애

    3 일 전

    1:12 초호화 급식메뉴
    2:03 으른 입맛 소유자
    2:31 막 집은 급식판이 제일 깨끗함!
    2:52 친구들이 전부 나랑 밥 먹고 싶어함
    3:56 맛있는 반찬 왕창 남음!
    5:04 밥도둑 코다리 조림
    5:29 넉넉한 인심의 부식
    6:12 넘어져도 하나도 안 쏟음

  • 경고!

    경고!

    3 일 전

    우리형이 고등학생 인데 급식에 랍스터 나옴ㅋㅋㅋㅋㅋㅋ

  • 남준현

    남준현

    3 일 전

    머리 색깔 이랑

  • 남준현

    남준현

    3 일 전

    해리랑 급식실선생님 이랑 목소리가 똑같해!!!

  • innam jung

    innam jung

    3 일 전

    6:02에 NG많이 나왔겠다 그리고 웃소 재미있어요

  • Ashley

    Ashley

    3 일 전

  • 강화영

    강화영

    3 일 전

    1:05있는데우동김말이꼬치파인애플열무김치

  • 은하TV

    은하TV

    3 일 전

    저희 학교는 닭다리 나왔긴했지만
    짜장면도 나왔습니다 하지만
    소떡소떡도 나왔구요 케잌도 나옵니다

  • 사람

    사람

    3 일 전

    학교에서 로제 나왔어요!!

  • JY Seo

    JY Seo

    3 일 전

    2분42초에 태훈이 고탱한테 자기야 자리맡아놨어라고 들은사람은 나만 있나.....?

  • 셀리홍

    셀리홍

    3 일 전

    저요

  • 김서원

    김서원

    4 일 전

    우리학교 급식 겁나 맛있어요 특히 코다리 조림,콩밥이 우리 학교 밥도둑 1,2등임

  • 슬하

    슬하

    4 일 전

    저요

  • 잼낭

    잼낭

    4 일 전

    위생식품법인가 그 법 때문에 급식 저렇게 못나오는데

  • Kunhong Lee

    Kunhong Lee

    4 일 전

    3:47:27

    • Kunhong Lee

      Kunhong Lee

      4 일 전

      계속 눌러 보셈ㅋㅋㅋ

  • 리온

    리온

    4 일 전

    ㅎㅎㅎㅎ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ㅋㅋㅋㅋ

  • 리온

    리온

    4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ㅎㅎ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드래곤Friends

    드래곤Friends

    4 일 전

    나도 랍스타 한번만이라도 먹고싶다ㅠㅠ

  • 정재완

    정재완

    4 일 전

    휴지님임내새요
    저도할수있어요
    그개인생이애요

  • 이경민

    이경민

    4 일 전

    실제로로제떡볶이진짜로나왔는데

  • 쁘띠🍓

    쁘띠🍓

    4 일 전

    우디님왜안나오나엽ㅜㅜ 우디님찐팬이었는뎅ㅜㅜ

  • 강철

    강철

    4 일 전

    5:08학생이5명밖에없나..?

  • ayoung kim

    ayoung kim

    4 일 전

    나는학교다니는데24일메뉴가블랙알리오치킨이였다레전드^^

  • 정공로TV

    정공로TV

    4 일 전

    재가 좋아요 누를려고 했는데 싫어요 눌렀어요 ㅠㅠㅠ

  • 새우숲

    새우숲

    4 일 전

    코다리 때 성희님 표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다니엘 김

    다니엘 김

    4 일 전

    5:02 바로앞에 치킨 닭다리가있는데 왜 안먹고 코다리를 먹지?

  • 잔망루피

    잔망루피

    4 일 전

    내 학교에서는 황금올리브(?)말고 치킨 윙 주시던데..

  • miru clover 미루

    miru clover 미루

    4 일 전

    예술학교같은곳은 가끔 좋은거 나오긴하는데.....근데 저건 진짜 일어날 수 없는 일...

  • 오리삼총사

    오리삼총사

    4 일 전

    난 급식이 코다리만 나와도 맛있다

  • 권리현

    권리현

    5 일 전

    으른입맛 소유자는 존재한다.....두둥탁!그게나야~!ㅎㅎ

  • Hyungsoo Kim

    Hyungsoo Kim

    5 일 전

    바보같은 사람

  • 김은수

    김은수

    5 일 전

    성희님..진짜코다리 먹다가 토했어요?....

  • 이이승용

    이이승용

    5 일 전

    0:45이메뉴랑1:52이랑메뉴가다른데

  • 이성진

    이성진

    5 일 전

    실제로 저런 급식있으면 바로 전학 간다

  • 정진용

    정진용

    5 일 전

    나 초딩2 그런데 대패도 나옴

  • 설빈조

    설빈조

    5 일 전

    우리학교에도 저런게 나왓으면좋겟다

  • 나윤나윤

    나윤나윤

    5 일 전

    저희 학교는 뿌링클,꽃게탕,구슬아이스크림,팥빙수,
    햄버거 나와여 우리 학교 놀러올 사람 손!!♥

  • 딩뎅딩

    딩뎅딩

    5 일 전

    실제로 전문 코다리 조림은 밥 도둑이다...

  • 김혜은

    김혜은

    5 일 전

    저런 급식 나오는 학교면 완전 꿈의 학교 잖아!!~~^^

  • 허희선

    허희선

    5 일 전

    4분 7초에 성희님 웃음 못참음ㅋㅋ

  • 그림그리는 건희 geon hui 健僖

    그림그리는 건희 geon hui 健僖

    5 일 전

    아이고 디투~~~

  • 송호아

    송호아

    5 일 전

    애초에 급식실에 걸어가는사람 없음

  • 김창영

    김창영

    5 일 전

    해리와오할때엄첨귀였다

  • 김창영

    김창영

    5 일 전

    난코디리싥은대

  • 프로게이머

    프로게이머

    5 일 전

    2:58 에 해리가있는데 3:13 에 해리사라졌다

  • 벨라♥🔲

    벨라♥🔲

    5 일 전

    6:11 ㅋㅋㅋㅋㅋㅋ 디퉄ㅋㅋㅋ

  • 어린이구역스피드레이서엄준식

    어린이구역스피드레이서엄준식

    5 일 전

    나만 코다리 맛있나?

  • 김혜인

    김혜인

    5 일 전

    저가약간으른입맛소유자
    나물채소를 갱장히좋아해요 ㅎㅎ
    (2021년기준으로10살입니다ㅎㅎ)

  • 박재헌

    박재헌

    6 일 전

    아니4분43초 ㄹㅇ 진짜 있을리없음.

  • 비엔나

    비엔나

    6 일 전

    마지막에 디투 너무 불쌍한거 아니에요...?ㅠㅠㅠㅜㅜㅜ

  • 이승준

    이승준

    6 일 전

    저이5번은좀..아닌대

  • 김체리의 티비

    김체리의 티비

    6 일 전

    저희 떡볶이, 치킨, 탕수육, 순대는 기본으로 나오는뎁..

  • 이동일

    이동일

    6 일 전

    어.....우리학교 피킨 나오는데...

  • 김개똥

    김개똥

    6 일 전

    부럽다... 우린 급식시간 35분인뎅...